통합검색 검색 닫기

NOTICE

  • 공지사항

    252023-05

    N[LINC3.0 사업단] 2023학년도 1학기 교과 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금 잔액반납 및 결과보고 제출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교과 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금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교과 캡스톤디자인결과보고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교과목을 수강한 학생들이 기한 내 지원금 잔액을 반납하고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가. 프로그램명: 2023학년도 1학기 교과 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금 지원 나. 학생 지원금 사용 마감일: 2023. 06. 07.(수) 21시까지 다. 지원금 잔액반납 및 결과보고서 제출 기한 - 학생 : 2023. 06. 14. (수) 16시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242023-05

    N[2022학년도 후기(2023년 8월) 학위취득 유예 신청 안내]

    2022학년도 후기(2023년 8월) 학위취득 유예를 신청하고자 하는 23년 8월 졸업예정자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5월 31일까지 학부사무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학생 신청기간 : 2023. 5. 22.(월) ~ 2023. 5. 31.(수) ○ 신청기간 내에 소속 학과(부)사무실에 학위취득유예신청서 및 첨부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신청서 내용이 모두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최종 학위취득 유예 여부는 2023학년도 1학기 성적(졸업)사정 이후 결정됨 ∎ 학위취득 유예자는 반드시 졸업요건을 갖춰야만 유예자로 승인될 수 있음 - 학점 부족 시 → 졸업불가(다음 학기 수강신청해야 함) - 봉사, 외국어 시험, 논문 미이수 → 수료(추가 수강신청 불가)

    192023-05

    [LINC 3.0 사업단]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교과 캡스톤디자인 학생 지원금 신청 안내

    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교과 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금 신청 관련 내용을 안내드리며, 하계 계절학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교과목을 수강하는 학생 중 지원금 신청을 원하는 학생들은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명 :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단(LINC3.0) 나. 프로그램명 :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교과 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금 지원 다. 신청기간 - 학생 : 2023. 06. 08.(목) ~ 2023. 06. 14.(수) 16시까지 라. 지원대상 : LINC 3.0 사업 참여 학부(과) 중 교과목 코드 AUO로 시작되는 3, 4학년 재학생 대상 캡스톤디자인 및 종합설계 명칭이 포함된 교과목 개설 학과 및 수강생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을 수강하지 않을 경우 신청 불가 / 1, 2학년 신청 불가) 마. 지원금액 : 결과물 및 과제 유형에 따른 지급 - 일반 학습형) 학술/논문(1인) : 100,000원 창작/시제품(1인) : 200,000원 - 산업체 연계형) 학술/논문(1인) : 150,000원 창작/시제품(1인) : 250,000원 바. 신청방법 : 첨부파일 참고 ※ 담당자 : LINC3.0 사업단 캡스톤디자인교육센터 직원 이우담 (내선3653/woodam@inje.ac.kr) ※ 붙임 1.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교과 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금 신청 안내 1부. 2.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교과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사용 설명서 1부. 3. [학생] 캡스톤디자인홈페이지 시스템 사용설명서.pdf 1부. 4.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교과 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금 신청현황(학과명)

    192023-05

    2023학년도 1학기 특별학점(K-MOOC, 군복무경험) 인정 신청 안내

    가. K-MOOC 특별학점 인정기준 1)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주관 K-MOOC 강좌를 이수(http://www.kmooc.kr/) 완료하고 이수증을 발급받은 재학생에 대하여 과목당 1학점, 재학기간 중 최대 3학점까지 학점인정 2) 교과목명은 K-MOOC Ⅰ, Ⅱ, Ⅲ로 표기 3) 이수구분은 자유선택, 이수학기는 독립학기(1학기-하계, 2학기-동계) 4) 성적입력은 P(Pass)로 표기 5) 졸업 총 학점에는 포함하되 평점평균 산출 시에는 제외 나. 군복무경험(사회복무경험 포함) 학점 인정기준 1) 군복무 중 '사회봉사' 분야에 15시간 이상 이수내용 기재된 군경력증명서(또는 사회복무요원 경력증명서)와 군복무경험 학점인정 신청서를 제출한 재학생에 대하여 1학점 인정 2) 교과목명은 사회봉사(군복무)로 표기 3) 이수구분은 자유선택, 이수학기는 독립학기(1학기-하계, 2학기-동계) 4) 성적입력은 P(Pass)로 표기 5) 졸업 총 학점에는 포함하되 평점평균 산출 시에는 제외 다. 학점 인정절차 및 신청 기간 일자 인정절차(제출처) 비고 5. 29.(월)~6. 9.(금) 학생→학과(부) 학점인정신청서, 해당 증빙서류 6. 12.(월) 학과(부)→단과대학 제출된 서류 지도교수, 학과(부)장이 확인 후 제출 6. 14.(수) 단과대학→학사관리과 취합현황(전자공문), 신청서(원본) 및 증빙서류 6. 21.(수) 이후 학사관리과 학점인정 신청 검토, 성적입력

    more
  • 취업게시판

    022023-01

    [7개 기업 구인정보]

    1. (주)유니온 4명 2. (주)신영에어텍 3명 3. ㈜라온솔루션, 컴퓨터.반도체.전기전자, 경기 성남 및 충북 청주 4. (주)보광 부산 사상 5. 케이데이터랩(주) 1명 6. (주)대철 7. ㈜두리시스테테크놀로지, 경기 성남, 의용공학과.물리치료학과.생체역학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 (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022023-01

    [10개 기업 구인정보]

    1. (주)상마 3명 2. (주)디메디(DIMEDI) 2명 3. (주)아이에이파워트론, 인천, 기계공학.전기전자 4. 디지콘셉코리아 반도체 분야 2명 5. (주)메디아나 황헬그렘 6. 포인트아이(주), 서울, SW개발 7. (주)엠티엠이엔티, 평소 재택근무(주1회 출근), SW 엔지니어 8. (주)신양티아이씨 행정안전 1명 9. ㈜삼홍기계 3명 10. ㈜크라이부르그고무 2명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 (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022023-01

    [10개 기업 구인정보]

    1. (주)코아아이티 2. 한세로테크노 3명 3. (주)동방이엔지 3명 4. (주)티엠지코리아 5명 5. 고려공업검사(주) 3명 6. 실버팍스 2명 7. (주)위더스이십일 3명 8. 하나지앤에스 2-3명 9. (주)시너젠 2명 10. (주)에코페이스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 (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022023-01

    [10개 기업 구인정보]

    1. (주)현보, 경기 기흥, 자동주차 시스템 Software개발 2. (주)온테스트 반도체, 태양광 설비, 이차전지 2명 3. (주)락토메이슨 4. 비아이레미콘(주) 5. (주)씨앤테크 6. 보감푸드 2명 7. 유에이치에스(주) 2명 8. (주)트윔 9. (주)비엠티 10. (주)텔레필드, 경기 성남, 시스템 HW 개발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more
  • 장학정보

    082023-03

    [2023학년도 1학기 직계자녀·보훈(2차) 및 2인이상재학 장학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직계자녀·보훈(2차) 및 2인이상재학 장학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인제대학교 학부 직계자녀 · 보훈 및 2인이상재학 장학금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신청을 원하는 재학생은 인제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하시고 관련 서류는 제출 기한 내 반드시 소속 학과(부)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간 내 미신청자의 경우 장학금 추가 지급이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온라인 신청 및 신청서 출력 : 03.06.(월) ~ 03.20.(월) 17:00까지 2. 제출서류 마감일(신청서 포함) : 03.20.(월) 17:00까지 3. 신청 방법 :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 ①학사정보 → ② 장학정보 → 장학신청 → ③ 신규 버튼(중요!) → ④ 신청 장학 구분 → 신청 장학 종류 선택 → ⑤~⑤-2 대상 장학별 입력항목 입력 → ⑥ 신청 → 신청서 출력 → 관련 증빙서류 첨부하여 학과(부) 사무실로 제출 4. 서류 제출 장소 : 학부 사무실 (G동 210호) -링크 : https://url.kr/7av81p

    272022-01

    2022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2022.2.3.(목) 9시 ~ 3.16.(수) 18시(총 42일간) 2. 서류 제출 및 가구원 동의: 2022.2.3.(목) ~ 3.18.(금)18시 3. 신청대상: 신입생(고3,재수생 등 입학예정자),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및 1차 신청을 놓친 재학생 ※ 재학생은 1차 신청이 원칙이며, 재학 중 2회에 한하여 구제신청 자동 적용 및 심사 후 지원 가능 ※'의학과, 간호학과' 소속 학생도 '제2캠퍼스'가 아닌 '본교'로 신청하여야 함. 4.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1」 및 모바일 앱2」을 통해 신청 1」홈페이지 주소: www.kosaf.go.kr 2」모바일 앱 주소: mo.kosaf.go.kr/apps

    132021-12

    2022학년도 1학기 보훈·직계장학 1차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보훈,직계장학 1차 신청 안내] 1. 온라인 신청 기간 및 신청서 출력기간 : 2021. 12. 10.(금) ~ 12. 24.(금) 17:00까지 2. 서류 제출 마감일 : 2021. 12. 24.(금) 17:00까지 (신청서도 같이 제출) 3. 서류 제출 장소 : 소속 학과(부) 사무실 가. 제출 방법: 직접제출 (등기우편발송 가능, 신청마감일 소인접수 가능) 나. 제출 장소: 소속 학과(부) 사무실 * 2인이상재학장학금은 개강 후 신청 접수. * 기간 내 미신청자의 경우 장학금 등록금 고지서상 우선감면이 불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url.kr/imgv2p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