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 닫기

커뮤니티

학부공지사항

2017-2학기 수강취소 안내

  • 조회수 1335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7.09.20
1. 수강취소기간 : 2017.9.28(목)~9.29(금) 17:00
**기간 외 절대 변경 불가

2. 취소방법 : 학생이 직접 인제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삭제

3. 유의사항 :
1) 신입생 교양필수, 전공기초, 전공필수 교과목은 수강취소 불허

2) 최종 수강학점이 기준학점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수강취소 불가

3) 교외 가상수업 교과목(OCU, KCU, 특허청)도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신청 가능하며, 각 홈페이지 수강명단 삭제는 10.10(화) 이후에 반영
*시스템사용료 환불 관련 문의처
-OCU(열린 사이버대학교) 02-2197-4243
-KCU(한국대학가상교육연합) 070-4467-9615

4)
수강취소 후, 반드시 최종 수강신청 확인서를 출력하여 학기 말까지 보관하도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