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 닫기

NOTICE

  • 공지사항

    202023-01

    [LINC 3.0 사업단] 2023학년도 1학기 국내 현장실습학기제 학생 모집 안내

    LINC 3.0 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재학생들에게 현장 실무 습득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서는 일경험 체득 학생을 취업과 연계시키고자 합니다. 이에 2023학년도 1학기 국내 현장실습학기제 학생 모집을 아래와 같이 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가. 프로그램: 2023학년도 1학기 국내 표준현장실습학기제 나. 학생모집: 2~4(5)학년 재학생, 2학기 이상 이수 완료자 1차 학생모집 1차 기업 매칭 2차 학생모집 2차 기업 매칭 2023. 01. 17.(화) ~01. 24.(화) 2023. 01. 30.(월) ~02. 02.(목) 2023. 02. 01.(수 )~02. 07.(화) 23. 02. 09.(목) ~02. 15.(수) 다. 실습기간: 2023. 03. 02.(목)~06. 01.(목), 13주 기준 ※ 실습기관별 기간 상이함(최대 2023. 06. 30.(금)까지 진행됨) 라. 혜택: 2023년 월 기준 약 201만원 실습지원비 제공 마. 신청방법: https://ojt.inje.ac.kr/main.do / 붙임 2 참고 바. 비고: 실습기관의 경우 지속적으로 모집 중 / 붙임 1 참고

    062022-12

    INJE 융합 IoT 코딩 트랙 (파이썬 라즈베리파이)

    공학교육혁신센터에서는 공대생들의 취업경쟁력 강화 및 공학기술 심화를 위하여, 교내에서 배우기 어려운 파이썬 및 라즈베리파이 연계 코딩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1. 신청대상 : 공학계열 전공 학부생 20명 2. 모집기간 : 2022. 11. 28.(월) ~ 12. 09.(금) 3. 모집방법 : IU-나비 시스템 4. 교육일정 : 2022. 12. 27.(화) ~ 01. 16.(월) (15일) 5. 교육시간 : 10 : 00 ~ 17 : 00(점심시간 제외 6시간) 6. 장소 : 장영실관(E동) 527호 7. 혜택 : 교재 지원 및 강의지원, 인제스타마일리지 부여 *공학교육혁신센터 캡스톤디자인을 신청한 학생은 우선선발됩니다. *공학계열전공 학부생 및 공과대학 학생은 우선선발 됩니다. 모집공고와 관련된 문의는 공학교육혁신센터 055-320-3920 으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062022-12

    창의력특화트랙(아두이노)

    공학교육혁신센터에서는 공대생들의 취업경쟁력 강화 및 공학기술 심화를 위하여, 창의력향상과 타 코딩 프로그램활용에 도움이 되는 아두이노 코딩교육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많이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신청대상 : 공학계열 전공 학부생 20명(선착순) 2. 모집기간 : 2022. 11. 28.(월) ~ 12. 09.(금) 3. 모집방법 : IU-나비시스템 4. 교육일정 : 2022. 12. 20.(화) ~ 12. 26.(월) (5일) 5. 교육시간 : 09 : 00 ~ 17 : 00(점심시간 제외 7시간) 6. 장소 : 장영실관(E동) 527호 7. 혜택 : 교재 지원 및 강의지원, 인제스타마일리지 부여 *공학교육혁신센터 캡스톤디자인을 신청한 학생은 우선선발됩니다. *공학계열전공 학부생 및 공과대학 학생은 우선선발 됩니다. 모집공고와 관련된 문의는 공학교육혁신센터 055-320-3920 으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182022-11

    2022학년도 2학기 특별학점(K-MOOC, 군복무경험) 인정 신청 안내

    가. K-MOOC 특별학점 인정기준 1)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주관 K-MOOC 강좌를 이수(http://www.kmooc.kr/) 완료하고 이수증을 발급받은 재학생에 대하여 과목당 1학점, 재학기간 중 최대 3학점까지 학점인정 2) 교과목명은 K-MOOC Ⅰ, Ⅱ, Ⅲ로 표기 3) 이수구분은 자유선택, 이수학기는 독립학기(1학기-하계, 2학기-동계) 4) 성적입력은 P(Pass)로 표기 5) 졸업 총 학점에는 포함하되 평점평균 산출 시에는 제외 나. 군복무경험 학점 인정기준 1) 군복무 중 '사회봉사' 분야에 15시간 이상 이수내용 기재된 군경력증명서와 군복무경험 학점인정 신청서를 제출한 재학생에 대하여 1학점 인정 2) 교과목명은 사회봉사(군복무)로 표기 3) 이수구분은 자유선택, 이수학기는 독립학기(1학기-하계, 2학기-동계) 4) 성적입력은 P(Pass)로 표기 5) 졸업 총 학점에는 포함하되 평점평균 산출 시에는 제외 다. 학점 인정절차 및 신청 기간

    more
  • 취업게시판

    022023-01

    [7개 기업 구인정보]

    1. (주)유니온 4명 2. (주)신영에어텍 3명 3. ㈜라온솔루션, 컴퓨터.반도체.전기전자, 경기 성남 및 충북 청주 4. (주)보광 부산 사상 5. 케이데이터랩(주) 1명 6. (주)대철 7. ㈜두리시스테테크놀로지, 경기 성남, 의용공학과.물리치료학과.생체역학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 (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022023-01

    [10개 기업 구인정보]

    1. (주)상마 3명 2. (주)디메디(DIMEDI) 2명 3. (주)아이에이파워트론, 인천, 기계공학.전기전자 4. 디지콘셉코리아 반도체 분야 2명 5. (주)메디아나 황헬그렘 6. 포인트아이(주), 서울, SW개발 7. (주)엠티엠이엔티, 평소 재택근무(주1회 출근), SW 엔지니어 8. (주)신양티아이씨 행정안전 1명 9. ㈜삼홍기계 3명 10. ㈜크라이부르그고무 2명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 (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022023-01

    [10개 기업 구인정보]

    1. (주)코아아이티 2. 한세로테크노 3명 3. (주)동방이엔지 3명 4. (주)티엠지코리아 5명 5. 고려공업검사(주) 3명 6. 실버팍스 2명 7. (주)위더스이십일 3명 8. 하나지앤에스 2-3명 9. (주)시너젠 2명 10. (주)에코페이스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 (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022023-01

    [10개 기업 구인정보]

    1. (주)현보, 경기 기흥, 자동주차 시스템 Software개발 2. (주)온테스트 반도체, 태양광 설비, 이차전지 2명 3. (주)락토메이슨 4. 비아이레미콘(주) 5. (주)씨앤테크 6. 보감푸드 2명 7. 유에이치에스(주) 2명 8. (주)트윔 9. (주)비엠티 10. (주)텔레필드, 경기 성남, 시스템 HW 개발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more
  • 장학정보

    272022-01

    2022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2022.2.3.(목) 9시 ~ 3.16.(수) 18시(총 42일간) 2. 서류 제출 및 가구원 동의: 2022.2.3.(목) ~ 3.18.(금)18시 3. 신청대상: 신입생(고3,재수생 등 입학예정자),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및 1차 신청을 놓친 재학생 ※ 재학생은 1차 신청이 원칙이며, 재학 중 2회에 한하여 구제신청 자동 적용 및 심사 후 지원 가능 ※'의학과, 간호학과' 소속 학생도 '제2캠퍼스'가 아닌 '본교'로 신청하여야 함. 4.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1」 및 모바일 앱2」을 통해 신청 1」홈페이지 주소: www.kosaf.go.kr 2」모바일 앱 주소: mo.kosaf.go.kr/apps

    132021-12

    2022학년도 1학기 보훈·직계장학 1차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보훈,직계장학 1차 신청 안내] 1. 온라인 신청 기간 및 신청서 출력기간 : 2021. 12. 10.(금) ~ 12. 24.(금) 17:00까지 2. 서류 제출 마감일 : 2021. 12. 24.(금) 17:00까지 (신청서도 같이 제출) 3. 서류 제출 장소 : 소속 학과(부) 사무실 가. 제출 방법: 직접제출 (등기우편발송 가능, 신청마감일 소인접수 가능) 나. 제출 장소: 소속 학과(부) 사무실 * 2인이상재학장학금은 개강 후 신청 접수. * 기간 내 미신청자의 경우 장학금 등록금 고지서상 우선감면이 불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url.kr/imgv2p

    022021-09

    2021학년도 2학기 직계자녀·보훈 및 2인이상재학 장학 신청(2차)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직계자녀·보훈 및 2인이상재학 장학 신청(2차)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인제대학교 학부 직계자녀 · 보훈 및 2인이상재학 장학금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신청을 원하는 재학생은 인제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하시고 관련 서류는 제출 기한 내 반드시 소속 학과(부)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간 내 미신청자의 경우 장학금 추가 지급이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서류 제출 장소 : 소속 학과(부) 사무실 가. 제출방법: 직접제출 (등기우편발송 가능, 신청마감일 소인접수 가능) 나. 제출장소: 소속 학과(부) 사무실 2. 신청 대상 :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예정)생 중 해당 장학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 장학 명 자격 기준 온라인 신청 및 신청서 출력기간 제출서류 마감일 (신청서포함) 제출 서류 직계 자녀 - 학교 법인 인제학원 / 부속병원 산하 재직 중인 교직원 및 임직원 자녀 대상(퇴직한 경우 수혜자격 상실) - 직전학기 성적 기준 없음 08.31(화)~09.10 (금) 17:00까지 09.10(금) 17:00까지 - 신청서(온라인출력, 9.10(금) 17시까지 출력가능) - 재직증명서(2021. 9월 이후 발급 분) -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주민등록등본 보훈 -보훈(본인), 보훈(자녀), 보훈(배우자) -직전학기 성적 1.88/4.5 이상(보훈 자녀만 해당) 08.31(화)~09.24 (금) 17:00까지 09.24(금) 17:00까지 대학 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신규자만 신청) 2인 이상 재학 - 당해 학년도 학기에 직계가족 2인 이상 학부 학생이 동시 재학 중인 학생 중 1명이 신청 - 직전학기 성적 2.5/4.5이상(성적 미달자 신청 시 지급 불가) * 신입생 및 편입생은 직전학기 성적 미적용 - 신청 학생의 등록금 50% 지원 - 해당 학생들의 재학증명서 각 1부.(2021. 9월 이후 발급 분) -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주민등록등본 ※ 초과학기 재학생 장학금 지급 불가 3. 신청 방법 : 첨부파일 참조

    more

학부캘린더

more